북한 도발 확장에 선제 대비를 ‘중동의 화약고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 무장조직 하마스가 그제 이스라엘에 수천 발의 로켓포를 발사하며 양측이 전쟁 국면에 돌입했다
정부는 교민 안전을 챙기고.로켓 방어시스템인 ‘아이언 돔도 구멍이 생겼다.
북한 도발 확장에 선제 대비를 ‘중동의 화약고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 무장조직 하마스가 그제 이스라엘에 수천 발의 로켓포를 발사하며 양측이 전쟁 국면에 돌입했다.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권위주의 진영과 미국 중심의 자유 진영이 대립하는 상황이라 중재조차 쉽지 않다.이스라엘 역시 특별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철검(Swords of Iron) 작전으로 대대적 반격에 나서 양측 사망자가 이미 900명을 넘었다.
당시 시아파인 시리아 헤즈볼라가 이스라엘을 향해 로켓을 발사했는데.전 세계가 연결된 요즘 우크라이나 전쟁은 물론 중동의 무력 충돌은 강 건너 불일 수가 없다.
팔레스타인 무장조직 하마스가 지난 7일(현지시간)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하자 이스라엘이 전쟁을 선언하고 반격에 나섰다.
보수 궤멸까지 각오했나더 중앙 플러스더.상황이 꼬일수록 미봉책보다 정공법을 찾아야 한다.
현장의 목소리는 절박하기만 하다.보수 궤멸까지 각오했나더 중앙 플러스더.
일단 먹혔다유료 전문공개이재명 유죄 확신했다韓 ‘특별감찰관 던진 속내김여사 향한 처절한 순애보尹.창원파티마병원의 마상혁 소아과 주임과장은 정부 발표는 껍데기에 불과하고 현실은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며 문제의 본질을 들여다보지 못하고 수박 겉핥기식으로 대응하면 소아과 전공의 지원은 더 줄어들 것이라고 우려했다.